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리바이보젠 시스템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작성자 리바이보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04 11:53: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4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스칼프 테라피는 헤어 로스로 우려되는 두피에 최소 매일 1회씩 사용하여야 합니다.


최소 3시간은 헹구지 마시고 그대로 두셔서 스칼프 테라피의 주 천연 성분들이 두피 내로 충분히 흡수가 될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스칼프 테라피는 하루 1번만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많은 고객분들께서는 아침보다는 저녁 머리 감은 후, 취침 전에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침 머리 감은 후, 사용하시는 고객도 있습니다. 아래의 추가 사용 설명서 또는 제품에 동봉된 제품 카달로그, 리바이보젠 공식 홈페이지를 충분히 참조하신 후, 꾸준히 올바르게 사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스칼프 테라피는 천연 DHT 억제 (anti-DHT) 성분과 모발 성장 촉진제가 혼합되어 인체내의 95% DHT가 생산되는 모낭 속에 깊게 침투하여 강력하게 작용합니다. 리바이보젠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칼프 테라피는 매일 밤 두피에 뿌린 후, 10~20초간 마사지해주면 확실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두피에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최소 3시간 동안은 머리를 헹구시면 안됩니다. 아래와 같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1. 머리 뒷부분까지 빗질합니다.

2. 분사구가 두피를 향하도록 돌립니다.

3. 분사구를 두피에 둡니다. 하루에 한 번 탈모 전체 부위에 10-20회(1-2ml) 정도 스프레이 합니다.(머리카락이 아닌 두피에 직접 뿌립니다.)

4. 모든 탈모 부위에 뿌린 후, 스칼프 테라피가 두피 안에 침투할 수 있도록 마사지합니다. 최소 3 시간에서 다음날 아침까지 두피에 남아 있도록 그대로 둡니다.


바이오 클렌징 샴푸는 스칼프 테라피와 같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두피 표면에 있는 DHT의 제거를 도와주고 모발이 성장하기에 좋은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선 머리카락과 두피에 충분한 거품이 나도록 마사지한 후, 두피에 확실히 침투될 수 있도록 몇 분간 기다립니다.


리바이보젠 씨크닝 컨디셔너는 바이오 클렌징 샴푸를 사용한 후 사용합니다. 약하고 가는 머리카락을 두껍고 볼륨있게 만들어 줍니다. 각각의 머리카락을 천연 단백질로 감싸 즉각적으로 머리를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각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따르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